오픈마켓 최초 보상혜택

최저가 110% 보상제

최저가가 아니면 보상해 드립니다. 11번가 행사기간 내 주문하신 제품의 구매금액이 다른 오픈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결제한 금액보다 비싼경우 그 차액만큼 포인트 110% 보상 해드리는 제도

  • 11번가
    쇼핑!
    쇼핑하고!
  • 다른곳이
    더 싸면?!
    비교하고!
  • 최저가 110%
    보상신청!
    신청하고!
  • 차액의 110% 보상!
최저가 110% 보상제
대상상품 (30차) 2019. 07. 01~ 2019. 12. 31 이내 결제상품
신청기간 결제완료 후 3일 이내 신청
포인트조건 행사 기간 내 ID 당 월 1 회, 1건당
최대 1만 1천원 까지 포인트로 보상
*나의 보상내역 확인 및 신청은 PC버전에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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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최초 보상혜택

배송지연 보상제

지연기간에 따라 쿠폰으로 보상해드립니다.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는 11번가의 배송정책!
결제 후 2일 넘겨 배송 시 지연기간에 따라 쿠폰으로 보상해드립니다.

배송지연 보상제
오픈마켓 최초
배송지연 보상제란?
행사기간 중 결제일 + 3일 이내 미배송의 경우 + 4일치부터 쿠폰보상을 실시하는 서비스
적용상품 상품상세 페이지 할인 모음가 기준 5천원 이상 결제 후 구매확정 완료상품
마일리지 및 할인쿠폰 증정 [배송지연 보상] 상품의 배송지연 발생시, 구매확정 익일 쿠폰 추가 발급 (나의 11번가 확인)
배송지연 보상
마크가 상품상세 페이지 상품명 앞에 있으면, 적용 대상입니다.
*나의 보상내역 확인 및 신청은 PC버전에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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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 수 있는 쇼핑11번가

고객실수 보상제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파손까지 책임지는 고객실수 보상제!

11번가만의 고객실수보상제란?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을 사용자의 실수로 인해 파손되었을 경우 보장기간 내에 11번가에 보상신청을 하면 수리비용을 보상하거나 동일상품으로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객실수 보상제
대상상품 2019.07.01 ~ 2019.12.31 이내 결제완료 상품
신청기간 구매확정 이후 30일 이내
신청조건 ID별로 월1회, 보상처리를 위해 발생되는 배송비 고객 부담
유의사항 상품자체의 품질이나 결함, 단순 고객 변심, 택배사/판매자의 잘못에 의한 것은 제외

오픈마켓 최초 보상혜택

위조품 110% 보상제

정품이 아니라면 돌려드립니다!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이 위조품으로 확인될 경우 결제대금의 100%를 환불해드리고 결제대금의 10%를 OK캐쉬백으로 보상적립 해드리는 소비자보호 제도

위조품 110% 보상제 프로세스

  • STEP1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이 위조품으로 의심될 경우 11번가를 통해 감정의뢰가 가능한 브랜드인지 확인

  • STEP211번가를 통해 감정이 가능한 브랜드로 확인될 경우 위조품으로 의심되는 사유를 상세히 기재하여 신고접수

  • STEP3위조품 110%보상제 전담 상담원이 소비자에게 처리과정을 안내 후 해당제품을 무상으로 수거

  • STEP4한국의류산업협회 및 11번가 협력 상표권자를 통해 감정

  • STEP5감정결과 위조품으로 확인될 경우 소비자에게 구매한 제품이 위조품이며 청약철회(환불)할 수 있음을 통지

  • STEP6소비자에게 100% 보상 (결제대금의 10%는 11번가에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OK캐쉬백으로 보상적립)

  • STEP7진정상품으로 확인될 경우 소비자에게 무상으로 재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