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분실시에는 모바일 11번가 웹의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나의 스마트폰 관리 메뉴를 통해 로그아웃 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 주세요.

    앱 인증 로그인이
    취소되었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11번가 앱 설치(업데이트) 및
    로그인 여부를 확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11번가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11번가 앱 설치 및 로그인 후
    다시 11번가 앱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11번가 앱이 로그인되어 있지 않습니다.

    11번가 앱에서 로그인 후
    다시 11번가 앱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